fnMICE 인재상
① 비즈니스에 대한 접근방법을 고민하는 사람을 사랑합니다.
사업의 가치를 달성하기 위해서 꼭 생각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우리 직원들은 비즈니스에 접근을 할 때,
"무엇을 할 것인가?"(What to do?), "누가 할 것인가?"(Who to do?), "어떻게 할 것인가?"(How to do?)를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이것은 회사의 조직역량과 직결되는 사항입니다.
② 창의성(Creativity)과 통찰력(Insight)이 있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Creativity는 우리가 보지 못했던 수익모델을 찾아주는 원인이 됩니다.
그리고 Insight는 사업 아이템을 통채로 파악하고 인식해서 사업의 결과치를 미리 예측하게
해줍니다. 창의성과 통찰력을 배양하는 노력을 경주하는 직원을 구합니다.
③ 자신의 직업에 긍지를 가진 사람을 존경합니다.
일이 좋아야 합니다. 자기가 한 일은 최소한 본인이 만족하는 수준이어야 합니다.
하루 24시간 중 살아있는 시간의 70%이상을 회사를 위해 일하고 있으므로 바로 내 인생의
전부라고 생각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사람들을 옆에 모시고 싶습니다.
④ 일을 시간에 맞추어 끝내도록 훈련된 사람을 찾습니다.
우리가 어떤 일을 하겠다고 공언했으면 무슨 일이 있어도 완수해야 합니다.
또한 하겠다고 한 일은 제 시간에 맞추어 해야 합니다. 하는 일이 재미가 있어서 퇴근 시간도
모르고 오늘의 Agenda를 완성하려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⑤ 항상 기쁨을 가지고 일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아침에 직원들과의 인사는 “Good Morning!"입니다.
"Good Morning!'하면서도 시선은 딴 데에 가있다면 마음에 없는 인사입니다. 고객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상큼한 목소리로 전화를 받고 고객의 소리에 관심을 보이면 주변의 모든 것들이
항상 기쁨으로 답해 올 것입니다.
⑥ 부하를 키워주고 정보를 공유하는 사람이 좋습니다.
아래 직원이 잘되면 내가 돋보입니다.
업무와 관련된 정보는 주위 사람과 공유하는 노력을 보여야 합니다.
부하들의 업무지식 함양을 위해서는 나름대로 교육에 투자하여야 합니다.
그런 가운데 간부들은 조직에 대한 리더십을 형성하게 됩니다.
⑦ 고객에게 친절하고 고객에게 감사하는 직원이 필요합니다.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가? 고객의 지적사항은? 고객을 우리 손님으로 남게 하는 방법은?
이렇듯 우리의 고민은 고객으로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소위 "Market Oriented"이어야 합니다.
관리하기에 편하기 위해 고객의 편의를 훼손해서는 아니 됩니다.
나의 가치 없고 주관적인 일처리 기준에 의존하는 “Product Oriented"는 강력히 배격되어야 합니다.
⑧ 토파스, 아바쿠스 등 정규 예약∙발권 교육코스를 이수한 사람을 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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